2016년 1월 5일 화요일
루체빌 리조트(LUCEVILLE RESORT)/제주
이번에 이벤트 당첨으로 숙박한 루체빌 리조트입니다. 당첨된 김에 제주도 여행도 2박 3일로 하고 돌아 왔습니다. 위치는 제주도 서남쪽에 위치해 있는 조용한 리조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리조트 바로 옆에 다빈치뮤지엄도 위치하고 있어서 다음날 구경도 했습니다. 하여간 전반적으로 조용한 자연속에서 휴식을 갖을 수 있는 그런 루체빌 리조트였던 것 같네요^^
루체빌 리조트(LUCEVILLE RESORT) http://www.luceville.com/ (체크인 : 15시부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첫날 제주도에 도착해서 렌트카 수령받고 반시계방향으로 해안선 타고 내려 오다가 협재해수욕장에서 A : 루체빌 리조트에 체크인 한 후에
C : 차귀도에서 일몰 감상 후에 마트에 들려서 먹을 것을 좀 사고 리조트에 와서 휴식하고 다음날 다빈치뮤지엄에서 해설사님 설명을 들으면서 관람하고 B : 금오름(차로 올라 갈 수 있는 오름)에서 제주도 풍경 감상 후에 모슬포에서 D : 산방산을 따라 제주도 남쪽 해안을 드라이브 했습니다. 그만큼 이쪽 지역이 볼 것이 많이 있다는 사실이겠죠 ㅎㅎ
네이버 지도에서 루체빌 리조트 위치 http://me2.do/xRN1nW2z
1115국도를 따라 가시면 이렇게 루체빌 리조트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물론 네비게이션에 위치 찍으면 알아서 안내)
차귀도에서 일몰 감상 후에 리조트로 다시 돌아와서 전체 풍경 사진입니다. 우측 건물이 루체빌 리조트 본관
루체빌 리조트 본관 모습입니다. 주차장 공간은 넓게 있어서 원하는 곳에 쉽게 주차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 옆으로 이렇게 다빈치뮤지엄 박물관이 위치해 있답니다.
진입로 도로를 사이에 두고 서로 마주보는 형태로 위치하고 있답니다.(왼쪽 : 루체빌 리조트, 오른쪽 : 다빈치뮤지엄)
그러면 체크인 하러 입장해 볼까요? ㅎㅎ(가운데 정문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우측으로 프론트가 위치해 있답니다.)
프론트 모습입니다.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체크인시 숙박지에 자동차 네자리 번호를 써야 한답니다. ㅎㅎ
왼쪽 사진은 인터넷 할 수 있는 공간인데 프론트 왼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우측 사진은 편의점과 식당인데 프론트 뒷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1회용 칫솔, 치약 등등은 편의점에서 사서 룸에 가지고 가야 한답니다. 호텔과 달리 목욕 용품, 1회용 세면도구가 없기 때문에 집에서 가져 오시던가? 편의점에서 사셔야 한답니다.(그리고 로비의 소파도 크고 푹신해서 좋답니다.)
프론트에서 카드키와 조식권을 받아 들고 엘레베이터 탑승(버튼을 보시면 프론트 있는 곳이 B1이랍니다.)
오늘 배정 받은 방은 224호실, 사진에서 우측 룸입니다.
손잡이 위에 카드키를 접촉하시면 문이 열린답니다.
문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우측 벽에 카드키를 꼽아 넣으면 실내 전원이 들어 온답니다. 화장실쪽 문을 지나면 벽에 실내 조명등 버튼이 3개 있답니다. 누르시면 각 부분마다 ON/OFF를 할 수 있답니다. 왼쪽 벽면에 냉난방 조절기가 있어서 적당한 온도로 맞추시면 되겠습니다.
침대는 더블과 싱글 침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출입구쪽 모습
요리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전기밥통과 냉장고가 있고 식기와 조리기구들 그리고 수저와 와인따개와 도마 등등
왼쪽 장을 열면 이렇게 여러 종류의 조리기구들과 밥그릇, 접시가 있답니다.
아래쪽 장을 열면 왼쪽 통에 수저와 와인따개가 있답니다.
전기인덕션으로 요리를 할 수 있게끔 만들어 놓은 주방이네요.
냉장고 모습입니다. 생수 두병은 무료...
커튼을 열면 이런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우측 문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서 테이블에 앉아서 차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왼쪽으로 다빈치뮤지엄이 위치..
왼쪽 장은 옷장
욕실 맞은 편 선반에 드라이기와 수건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욕실 모습..1회용 비누가 두개만 있기에 아래층 편의점 혹은 집에서 준비해서 가져 오셔야 한답니다.
리조트 객실 내 유의사항과 이용안내
프론트에서 받은 조식권(조식 시간은 7:30 ~ 9시 30분)과 다빈치뮤지엄 입장권..
다음날 7시 30분에 해밀이라는 식당으로 이동.. 입장해서 우측에 조식권을 내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형태는 "ㄱ"자 형태로 되어 있고 우측으로 커피, 물, 접시, 한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식으로는 밥, 김, 나물종류 몇가지, 국과 스프
양식으로는 빵과 버터, 잼이 있고 푸딩였나? 요거트였나? ㅎㅎ 있고 제두도산 귤과 파인애플 등등이 있고 음료수로는 우유, 쥬스 2가지..
가운데에는 고로케, 버섯요리, 소시지, 에그 스크렘블, 생선, 닭요리(?)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가볍게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맛있게 아침을 먹었답니다. 마무리는 귤과 커피로 ㅎㅎ..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