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5일 화요일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가고사마(ソラリア西鉄ホテル鹿児島,SOLARIA NISHITETSU HOTEL KAGOSHIMA)
이번에 산큐패스 전국판으로 가고시마를 가게 되어 니시테츠에서 지원 받은 호텔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바로 신간센의 종착지인 가고시마 중앙역 바로 앞에 있는 솔라리라 니시테츠 호텔 가고시마입니다.
최근에 생긴 호텔이라 다 새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가고사마(ソラリア西鉄ホテル鹿児島) http://www.solaria-hotels.jp/kagoshima/
쿠와하라칸(식당 소개) http://kuwaharakan.com/
왼쪽 지도에서 가고시마는 큐슈 최남단에 위치 그래서 고속열차 신간센의 종착지이기도 하답니다.
그 역 건너편에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가고시마가 위치해 있고 호텔 건너편에 대형마트 다이에이가 위치해 있답니다. 마트가 코앞에 있으니 음료수나 뭐 사먹을 때 이용하시면 아주 좋겠죠..ㅎㅎ
저도 초밥과 도시락 음료수 살때 들려서 호텔 가곤 했는데 아주 유용 했답니다.
호텔은 지하1층과 지상1층에서 엘레베이터 타고 직통으로 7층(LB 프론트)까지 논스톱으로 올라 간답니다.
엘레베이터의 안내 설명 7층 프론트와 7층 식당 쿠와하라칸 설명, 7층에서 프론트 키 받아야 그 위로 있는 객실 엘레베이터를 사용 할 수 있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보이는 식당 입구와 로비, 로비 오른쪽이 사쿠라지마가 보이는 해안가 이고 왼쪽이 프론트와 가고시마 중앙역이 보이는 곳이랍니다.
프론트방향 모습..새벽시간대 도착해서 아무도 없네요 ㅎㅎ..다 안에 있어서 불렀지만..
프론트쪽에서 사쿠라지마 방향으로 한컷..오른쪽 끝에 있는 엘레베이터가 지상과 지하로 가는 엘레베이터고 오른쪽 프론트쪽 엘레베이터가 카드키 인식해서 객실로 가는 엘레베이터입니다. 프론트에 와이파이 비번 써있어서 프론트에서 와이파이 가능, 그러나 객실로 가시면 와이파이 되게 하는 장비를 가지고 가셔야 한답니다.
이게 내려가는 엘레베이터, 지하 1층에서 내리면 가고시마중앙역이나 버스정류장, 다이에이 등을 지하로 통해서 갈 수 있답니다.
15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하여간 이날 이부스키를 다녀와서 체크인하고 카드키와 와이파이 장비 챙겨 들고 객실용 엘레베이터를 이용
1417룸이니 14층을 눌러야 겠죠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보이는 층 번호 ㅎㅎ
오른쪽에 바로 벤딩머신과 얼음 만들어 주는 제빙기가 있네요..
역시 괜찮은 호텔에는 이런 제빙기와 컵이 준비 되어 있다는 사실 ㅎㅎ
자 다시 객실로 거거
1417 이니 오른쪽 복도로...
방에 도착 카드키로 열고 들어 가시면 되겠습니다.
카드키를 종이에서 빼서 열고 문 옆에 카드키를 꼽으면 룸 전원이 들어 온답니다. 왼쪽 하단은 니시테츠에서 제공해 준 할인 숙박권이고 오른쪽 장비는 와이파이 되게 해주는 기계, 전원키고 랜선만 꼽으면 됩니다. ㅎㅎ
문열고 보이는 룸 모습
작은 소파도 있어서 좋았답니다..전체적인 분위기도 좋고 티비도 크고 ㅎㅎ
싱글룸쪽은 다 가고시마중앙역방향이라..아쉽게도 방에서 사쿠라지마 보기는 힘들답니다. ㅎㅎ
역에 있는 신간센 미즈호, 사쿠라, 쯔바메 등을 볼 수 있는 풍경.. 바로 아래가 택시 타는 곳과 각 버스를 타는 정류장이랍니다.
티비 아래에 컵과 녹차, 왼쪽 귀퉁이에 무료로 제공해 주는 물..
그 아래에 또 커피포트
책상 위에 왼쪽 박스가 와이파이 되게 해주는 물품, 체크아웃할때 반납하셔야 합니다.
책상 안에 있던 랜선과 안내책자..호텔 체크인해서 방에 들어 오면 천천히 안내 책자를 먼저 읽어 보셔야 호텔 파악이 되겠죠.
문쪽 화장실 옆에 실내화..여행내내 맡기고 다녔던 배낭 ㅎㅎ..호텔아니면 코인락커에서 열심히 잠자던 배낭 ㅎㅎ
화장실도 깨끗..세면대 아래에 드라이기이고 오른쪽으로 욕실을 구분
욕조 오른쪽 끝에 둥근 쇠모양을 누르면 배출구가 막히고 다시 누르면 개방 됩니다. 고로 한번 누르고 물을 틀어야 욕조에 물이 받아지겠죠
숙박 할인권에 조식이 포함 된 줄 알았는데 미포함이네요..조식이 1200엔..음..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바이킹인지 확인해보니 바이킹이라고해서 조식 신청해서 받아 온 조식권...
8시쯤인가? 아침 먹으러 7층 식당가 진입 전에 오른쪽에 창을 보니 왼쪽에 사쿠라지마가 흐릿하게 보이네요..
식당 입구...직원을 불러서 티켓 제출, 그릇 들고 먹고 싶은거 마음것 드시면 되겠습니다.
파란색 실선따라 들어 오면서 음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방장이 있는 식탁이 1번 음식, 파란색 실선이 끝나는 곳이 2번 음식, 그 뒤로 음료수와 여러가지 3번이고 사진 오른쪽으로 디저트와 과일 ㅎㅎ(총 4개)
2번과 3번 그리고 유리창쪽 4번 모습..처음에 유리창 쪽 앉으려고 했는데 풍경이 좋아 자리가 없더라는 ㅎㅎ..
조금 지나서 자리 났지만 그냥 앉은 곳에서 먹어서 풍경 사진은 없네요..객실에서 보는 거 하고 똑같아서리 ㅎㅎ
바이킹이 다 그렇지만 일식과 양식 구조로 ㅎㅎ
조식 평일 입장은 9시 30분까지, 일요일/공휴일은 10시까지
호텔 안내판에서 지하 1층에 이렇게 여러 음식점이 있답니다. 철판요리가게도 있더라는 ㅎㅎ..
1층은 고속버스터미널(매표소가 일찍 문닫으니 당일날 예매는 낮에 예매를 하셔야 한답니다. 평일 19시까지, 토요일 17시까지)
멋진 호텔에서 편안하게 하루 잘 보낸 호텔였네요..^^
가고시마여 사요나라~~ ㅎㅎ
원본 http://blog.naver.com/tmddlf/20178738571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